본문 바로가기
health and beauty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방법!

by tristrum 2022. 12. 11.

팔자주름

 

피부과에서 널리 하고 있는 팔자주름 시술 4가지

 

➊ 귀족수술- 팔자주름 개선법으로 ‘귀족수술’이라는 것이 있는데 콧구멍 안쪽 또는 입 안쪽을 절개하고 콧볼 양 옆에 하트모양 실리콘 보형물을 넣어주는 수술로 기본적으로 골격 자체가 팔자주름 부위가 꺼져있는 경우 효과적인 수술이다. 

 

귀족수술

 

이러한 귀족수술은 보형물이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절개하고 보형물을 넣는 수술이기 때문에 부담이 가는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어차피 미세한 피부 주름은 보형물로는 개선이 힘들어 다른 시술을 또 받아야해 번거롭다. 

 

➋ 실 리프팅- 팔자주름은 그냥 주름이 생기는 것만이 아니라 보통 노화과정을 거치면서 윗부분의 살이 중력에 의해 늘어져 생기는 것으로 실 리프팅 시술을 이용해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위로 올려주는 시술이다. 

 

실 리프팅

 

장점으로는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시술라는 점과 시술 후 자연스럽다는 점인데 다만 시술 후 시간이 지나면 올려진 피부가 다시 처진다는 한계가 있다. 

 

➌ 팔자주름 필러- 팔자주름이 생기면 가장 먼저 생각해 보는 시술이다. 하지만 몇 가지 한계가 있는데 꺼져서 생긴 팔자주름에는 효과적이지만 필러를 잘못 맞게 되면 그 부분이 볼록해져 원숭이처럼 보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다시 꺼진다는 한계가 있다. 

 

팔자주름 필러
팔자주름 필러는 심하지 않은 팔자주름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필러는 매우 간단한 시술이며 붓기나 부작용도 별로 없으며 주름개선 효과도 있어 심하지 않은 팔자주름에 우선적으로 해 볼만 한 좋은 시술이다. 

 

➍ 팔자주름 달걀 성형- 팔자주름에서 결국 최고의 고민은 나이가 들면서 늘어져서 생긴 살들이다. 이러한 늘어진 살들을 리프팅 등으로 다시 올려놓아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처져 버린다는 것이 문제다. 중력을 거스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무거운 피부 내 지방을 없애고 레이저를 사용해 피부를 굽게 되면 피부가 수축하면서 팔자주름도 펴지게 된다. 이렇게 뺀 지방은 다신 생기지 않기 때문에 살이 늘어져 생기는 팔자주름은 거의 반영구적으로 교정할 수 있다. 

 

팔자주름 달걀 수술
팔자주름 달걀 시술은 주로 노화로 늘어진 팔자주름에 효과적이다.

 

수술이긴 하지만 바늘구멍으로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고 무거워서 쳐진 팔자주름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시술이다.  

 

※특별히 어떤 시술이 좋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상태를 잘 파악하고 피부과 또는 시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자신의 팔자주름 상태와 예산에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