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25만 팔로워를 보유한 BJ아영, 캄보디아에서 치료 받던 중 사망?

by tristrum 2023. 6. 12.

BJ아영

캄보디아에 여행 간 30대 한국인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 숨진 여성의 신원을 확인해 보니 팔로워가 25만 명이 넘는 인터넷 방송 진행자인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30대 한국인 여성이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은 지난 6월 6일이었는데 담요에 쌓인 상태로 인근 공터에 유기된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에 나섰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고인의 시신에 타살 흔적이 일부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캄보디아 현지 매체에 따르면 피해자는 변아영 씨로 밝혀졌고, 변아영 씨는 아프리카 TV에서 장기 휴방 중인 ‘BJ아영’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현지경찰은 “한국 여성이 사망한 건으로 국가 경찰이 조사 중인 사건입니다”라고 말했다. 

BJ아영

그리고 우리 경찰은 “변아영 씨가 지인과 함께 여행을 떠났고, 현지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사실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는데 국내 뉴스보도에 따르면 변아영 씨가 캄보디아에서 중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병원에서 혈청 주사를 맞다 사망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다만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또한 우리 경찰관계자는 캄보디아 현지 경찰과의 공조를 통해 동행자와 병원 관계자 등을 조사하고 있다며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의뢰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삼가고 명복을 빕니다,” “캄보디아 치안도 안 좋은데 왜 거기에 가신 거지?,” “진짜 해외여행 다니면서 한국처럼 생각하고 다니면 큰코다친다,” “캄보디아 혐한 정서도 있던데 무섭다,” “사주받고 저지른 일 아니냐?,” “동남아 외지 쪽은 CCTV 없어서 타살이면 잡기 힘든 거 같은데 안타깝다,” “수서 협조 제대로 해줄지도 의문이다” 등의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강동원, 로제를 위해 솔로우앤코(Solow & Co.)
블랙핑크 로제와 스포티파이 CEO 제레미 얼리치

 

 

댓글